민호가 용인에 그것도 농구를 하러 온다길래 당장 구청에 달려가서 표를 받아왔다.

사실 용인실내체육관이 그렇게 가깝진 않지만 민호를 볼 수 있다면 그깟 한시간 반 쯤이야 ㅋㅋ







화질구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위아래로 아디다스 트레이닝복을 입고 온 민호!

개회식 시작하고 혼자 다소곳이 서있더니 좀 길어지니까 뒷짐졌다가 허리를 좌우로 돌렸다가 옆사람이랑 인사하다가 ㅋㅋㅋ

경기 시작 전에 엄청 많은 사람과 인사를 했는데 특히 관계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걸로 보였다 ㅋㅋ

어딜 가나 사랑받는 우리 민호ㅠㅠ







민호 중간중간 교체돼서 벤치에 있었는데 가만히 앉아있질 못하고 계속 일어서서 아띠팀 응원 ㅋㅋㅋ







심지어 금방이라도 뛰쳐나갈 기세 ㅋㅋㅋㅋㅋㅋ







포카리밍ㅠㅠㅠㅠㅠㅠ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반 끝나고 쉬다 다시 들어와서 포카리 담요 뒤집어쓰고 저러고 있는데 진짜 그 자리에서 씹덕사할뻔 ㅠㅠㅠㅠ













뒷모습만 봤을 뿐인데 느껴지는 민호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일어섰어 우리 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가 잘 풀려서 답답했나보다 ㅠㅠ 귀여워 ㅠㅠ







드디어 얼굴 반쪽 나온 사진 찾았다 ㅋㅋ 화질구지를 뚫고 나오는 완댜님의 존잘포스ㅠㅠ







뒷모습 사진밖에 없는 이유는 내가 민호 뒷모습만 좋아하는 변태라서가 아니라

앞모습을 보여줄 땐 내 쌩눈으로 봐야 했기에...★

코 앞에 민호가 있는데 다들 어떻게 사진을 찍는거지...대단... 난 그냥 민호 얼굴 보고 멍때리느라 차마 셔터를 누를 생각도 못했..

그리고 엄청난 화질구지인 이유는 핸드폰 카메라로 찍었기 때문에...★

이럴 줄 알았으면 카메라 가져 갈 껄.. 근데 뭐 어차피 나보다 더 잘 찍는 분들이 많이많이 올려주실테니 ㅋㅋㅋㅋㅋ







경기 후 인터뷰하는 민호!







오늘 민호 정말정말 열심히 뛰어다녔다ㅠㅠ 공격 후에 전력질주해서 어느 순간 반대편 골대 밑에 가있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얼마나 멋지던지ㅠㅠ 골도 많이 넣고ㅠㅠ 그것도 엄청 깔끔하고 멋지게!!

근데 열심히하다 보니 몸싸움 하다가 세번정도 넘어져서 진짜 깜짝놀랐다ㅠㅠ 다친줄알고 완전 놀랬어ㅠㅠㅠㅠㅠ

얼굴 쪽 맞았을 땐 심장이 진짜 발끝까지 떨어졌다가 민호가 너무 아무렇지 않게 다시 달리길래 다시 주섬주섬 끌어올림ㅠㅠ

아 그리고 민호가 파울 만들어냈는데 심판이 안불어서 민호 또 억울 ㅍ_"ㅍ 나도 억울

경기가 잘 안풀려서 입술깨물면서 화난 표정 짓는데 완전 섹시....ㅋㅋㅋ

진짜 슛 잘 날린거 많은데 골대가 잘못했다. 민호가 공을 던지면 골대가 알아서 공 날아오는 방향으로 움직였어야지ㅡㅡ 골대가 잘못했어!

그래도 골 짱짱 많이 넣음! 기억나는것만 세 개? 더 있었을텐데 민호가 워낙 슛을 많이 날려서 ㅋㅋ

경기 끝나고 민호가 관중석쪽으로 손 흔들어주고 들어갔다 ㅍ_ㅍ)/ 귀엽고 따수워 ㅠㅠ

아 그리고 경기 시작 전에 팬들이 최민호 화이팅 하니까 쑥스러워하던 민호ㅠㅠㅠㅠㅠㅠㅠ 진짜진짜 귀여워ㅠㅠㅠㅠ

아띠팀 벤치 바로 뒷자리에 있어서 민호도 진짜 가까이에서 보고 농구하는 모습도 보고 정말 행복한 하루였다ㅠㅠ

언제 봐도 소년같은 우리 민호 완댜님ㅠㅠ 사랑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