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곳으로 가져가지 말아주세요 ㅠㅂㅠ


 

오늘 온유형은 지금 건강상의 문제로 함께하지 못해서 이제 다음에는 ㅌ..민호...아니 민호군이래 ㅎㅅㅎ;;
저요 ㅍ_ㅍ?
온유..온유군까지 함께 무대를 할거고요 ㅎㅅㅎ;;
전 여기 있어요 ㅍ_ㅍ
예..여기 있죠 ㅎㅅㅎ;;

 

 

 

 

 

요즘에 또 태민군이!!ㅎㅅㅎ
(끼야야ㅏ아야아아ㅏ)
한대 치겠다 야 '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태민이가 솔로 앨범이 나왔..는거 다 아시죠? 타이틀곡 제목은?! ㅍ_ㅍ
(괴도오오오오)
바로 여러분의 마음을 훔치러 온 태민입니다 ㅍ_ㅍ
스케줄 하면서 또 샤이니 활동도 같이 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ㅅㅎ

 

 

 

 

 

(멤버 한 명씩 인사하는데 귀엽게 인사하는게 미션임)
샤이니월드 여러분께 특별히 보여드리겠습니다 ^^;;
귀여워!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덕들도 귀여워)
이야~ㅎㅅㅎ (태민이 애교에 감탄하는 태미니월드 회장님)
전 그런거 잘 못하는 사람이라~ 안녕하세요 샤이니 종현입니다ㅎㅅㅎ
뒤로!뒤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짜 귀여워 더쿠들ㅋㅋㅋㅋㅋ)
(MC가 민호씨보다 키씨가 더 힘들다고 하니까 더쿠들 반응 : 기범이는.. 기범이는 괜찮아 기범이는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샤이니 민호입니다 ㅍ_ㅍ (민호 애교 더쿠 실신)
(김기범!김기범!)
안녕하세요 여러분 샤이니의 키입니다 우잉?! 뱃뜨매앤 '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근황..네..좋죠..바쁩니다 다들 개인 스케쥴로 다들 많이 바쁘고 있습니다 그죠? 태민군? ㅎㅅㅎ
아 전, 전 안바빠요 ㅍ_ㅍ!!
민호군은 안바빠요? ㅎㅅㅎ
네 전 안바빠요 ㅍ_ㅍ!
왜요왜요?
어..저는 안바빠요 ㅍ_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림팀에서 나왔던것같은데 안바빠요?
아, 아니에요 ㅍ_ㅍ!
하나도 안바빠요?
네 안바빠요 ㅍ_ㅍ!
그럼 팬들하고 많은 시간 가질 수 있어요?
그럼요~ ㅍ_ㅍ (최다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군이나 민호군도 음악 엠씌~ ㅎㅅㅎ키군도 예능 엠씌로~ㅎㅅㅎ

 

 

 

 

 

아아아아~ 태민아 아아아~ 'ㅂ'* (팬들 따라하는 기범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하나 둘 셋하면 외치는거에요~^^;;
뭔지알고 ㅎㅅㅎ
어떻게 아냐고오 'ㅂ'*
뭘 외쳐야해? ㅍ_ㅍ
우리 마음은 통하기때문에 가능해요 ^^;;
어떻게알아 어떻게 ㅎㅅㅎ
뭔가 진지한 노래일것 같애요 ^^;;
뭔가 진지한 노래?! 'ㅂ'*
얘기 안했어요 우리 얼마나 통하는지 봐요 ^^;;
하나!둘!셋!
와이!쏘!씨리어쓰!!
(진지한 노랰ㅋㅋㅋㅋㅋ와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민앜ㅋㅋㅋㅋㅋㅋㅋ)

 

 

 

 

 

 

 

 

한 줄 후기 : 다시는 이딴 행사에 우리애들 부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