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샤이니 방 안에 들여보내놓고 카메라 한 대 주고 자기들끼리 노는것만 찍어도 엄청난 예능이 될텐데.... 보고싶다 샤이니TV........

내가 돈 많이 벌어서 샤이니 방송국 하나 세울게......... 가만있어보자 로또를 어디서 팔더라.......

기범잌ㅋㅋㅋㅋㅋ립스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와중에 예쁘게 해 예쁘게 `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김기범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공개된 비하인드......... 이거슨 운명적 범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이는 정말 운이 좋은 것 같다 ㅋㅋㅋㅋ

가위바위보에서 태민이가 이기니까 진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세상에서 샤이니가 제일로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생일...! ^▽^;;

징기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너는 안하냐? ㅍ_ㅍ

사랑은 안하나봐 ㅎㅅㅎ

나는..나를 짜고 그렇게 만들려고 했는데 그게 속이 시원해요! ^^;;

시원해요~~~~~~~~~~~~~ㅍ▽ㅍ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할로윈데이 분장ㅋㅋㅋㅋㅋㅋㅋㅋ

키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는 완전 씽크돋쟈나!







꽃들을 굽어 살피시는 키콜로.... 자비롭다







태민이 너무 섹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굡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따라한거더라? 무슨 허수아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타는 허수아비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쫑루토













아....태민...........태민아...............













자세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일코해제하기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할 때마다 찾아봐야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횬)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로윈 파티를 하는건지 코스프레를 하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콜로의 담담한 자태







진기는 길거리에서 이렇게 마주치면 진짜 기절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빛 번진 것도 무슨 특수효과마냥 나왔네 ㅋㅋㅋㅋㅋㅋ 대단해 쫑루토







이 아무렇지 않은 표정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2012년의 기범이............ 이 때도 만만치 않아.................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트상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지 않니? 'ㅂ'*





작년에는 이렇게 즐겁게 보냈는데 올 해는 아레나때문에 한국에 있지도 못하고ㅠㅠ 세륜 아레나ㅠㅠㅠㅠㅠㅠ

어차피 해야 하는 거 애들한테 즐겁고 보람있는 투어였으면 좋겠다

내일 공연도 무사히 잘 마치길 바라 사랑해 샤이니♥ 보고싶어ㅠㅠ